듀오, 미혼남녀 대상 소개팅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표 정보통신신문

애초 계획했던 기사의 방향은 적극녀에 대한 소개팅남의 반응이었다. 하지만 점차 소개팅남이 아닌 적극녀의 심리 분석에 치우치게 됐다. ‘여자’라는 인식 때문에 카드를 꺼내는 것도 대화를 이끄는 것도 내심 망설였던 것이다. 취재의 목적성이 정당화를 부여해주지 않았더라면 과연 기자가 적극녀의 이상한 행동들을 늘여 놓을 엄두라도 낼 수 있었을지 의문이다. 특히 시각적인 이미지를 중시하는 남성들에게 첫 만남 때 호감 가는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제일 중요하다.

 

소개팅 자리가 어색해서 또는 급한 일이 있어서 잠깐 핸드폰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행동이 반복된다면 산만해 보임과 동시에 상대방과의 대화에 집중을 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뜬금없이 자신의 집이나 자산, 인기를 자랑하거나 불필요한 힘 과시, 남성다움 강조 등이 이 같은 것인데요. 소소한 부분들은 귀엽거나 매력의 일부분으로 받아들일 수 있지만 과도할 경우 빈 수레가 요란하다는 느낌만 받게 됩니다. 또한 허세를 부리면서 느껴지는 거만함까지 갖추고 있다면 주선자까지 싸잡아 욕하고 싶은 상황이 됩니다.

 

결국 작성자는 상대 여성에게 연락해 3500원을 받아냈다. 애프터 신청을 했지만 상대 여성에게서 답변은 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작성자는 “애프터 하게 되면 후기를 들려드리겠다”고 했다. 치즈휠 안에서 잘 비벼주는 파스타가 매우 괜찮습니다.

 

여성의 경우 35.0%가 '복장'이라고 답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화장'(27.1%), '상대에게 어필 방법'(18.1%), '대화 소재'(12.0%)' 등이 다음이었다. 이왕이면 상대의 생활 패턴을 파악하고 있는 게 좋다. 예컨대 알바 끝나고 밤 늦게 혼자 집에 가는 상대에게 “전화해 줄까?

 

개인정보 유출 문제도 있는데, 서비스 특성상 타 서비스 대비 피해가 클 수 있어 이용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A씨는 "서로 연애 상대 찾으러 오는데 철저하게 반반이 맞는 거 아니냐. 왜 내가 남자라는 이유로 더 부담해야 하냐"고 썼다. 또 "차는 필요 없어서 판 거고 여자분이 먼저 데려다준다고 제안한 것"이라고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남녀 갈등 조장하려고 쓴 거짓 글 아니냐”, “쪼잔하게 3500원 낼 돈 없으면 연애 하지 말고 혼자 살아라”, “혹시 친구들 사이에서도 그러냐.

 

일단 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소개팅이 된다.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초조한 순간이자 소개팅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짓는 중요한 순간, 바로 ‘2차를 가느냐 마느냐’ 하는 순간이 찾아온 것이다. 글램을 운영하는 큐피스트는 인공지능, 머신러닝과 같은 최신 IT 기술을 활용해 외로움을 타파하는 러브테크 스타트업이다.

 

파르나스호텔은 내달 7일 ‘나인트리 프리미어 로카우스 호텔 서울 용산’을 개관한다고 22일 밝혔다.나인트리 로카우스 용산은 1969년부터 운영되던 육군 용사의 집이 재탄생한 호텔로... 여성은 ‘날씨와 관련한 당부’(27.6%), ‘만남에 대한 기대감 표시’(23.2%), ‘약속일정 재확인’(13.0%) 등의 순으로 호감을 보였다. 남성은 다음으로 ‘추위, 비, 더위 등 날씨와 관련해 당부해 줄 때’(26.8%), ‘찾아오는 길 안내’(22.8%), ‘본인에 대한 간단한 소개’(10.6%) 등의 순으로 답했다. 국내 유저를 가장 잘 아는 다이티 데이터를 분석해, 현재의 트렌드를 담은 콘텐츠를 씁니다. 메시지에 따르면 A씨가 “만남 이후에 잘 들어가셨는지 연락도 못드렸다.

 

상대방이 싫다면 솔직히 아무렇게나 답해도 된다. 하지만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이렇게 이야기하자. “많이 하진 않았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잘 맞아 하게 됐어요”라고 말한 뒤 남자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면 “나오길 잘했다”라고 덧붙여라.

 

망고앱스는 2010년 설립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전문 기업으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획, 개발, 배포, 홍보 및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현재 대표적인 제품으로 모바일 엠씨스퀘어가 있으며, 현재 소셜데이팅 서비스 커핑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리워드 형태의 앱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진짜 소개팅, 커핑’ 역시 소개팅 앱 시장에서 최초로 리워드 형태의 서비스를 도입했다. 데일리와 친구가 되시면 대박 이벤트 소식과 국내외 최신 소식을 가장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ad more click here 오피사이트 read more read mo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듀오, 미혼남녀 대상 소개팅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표 정보통신신문”

Leave a Reply

Gravatar